• 북마크
맨즈 : 남자포털 - MANZ

영화 : 해외 - 리뷰

용서받지 못한 자 | Unforgiven
제목 용서받지 못한 자 장르 서부 제작 1992년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 클린트 이스트우드 진 핵크만 모건 프리먼 리처드 해리스 제임스 울벳 사울 루비넥 프란시스 피셔
종류 리뷰 테마 아카데미 | 1993년 제65회 아카데미 작품상
검색 네이버 다음 구글 유튜브 위키백과
태그 미국영화 1992년작 아카데미작품상
줄거리

그녀는 어여쁜 젊은 아가씨였고, 장래성도 밝았다. 그래서 그녀의 어머니는 딸이 악명높고 부도덕하며, 과격한 기질의 도둑이자 살인자인 윌리엄 머니와 결혼한다고 했을 때, 심장발작을 일으켰었다.
그녀는 어머니 상상과는 달리, 그의 손에 죽지 않았으나, 천연두(smallpox)로 생을 마감했다. 그때가 1878년이었다.

1880년 와이오밍주, 빅 위스키(Big Whiskey Wyoming). 윌리엄 머니(William Munny: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는 은퇴한 무법자다.
열차와 은행을 털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한 잔혹한 살인자로 악명을 떨치던 과거에서 떠나 총과 술을 놓은 지 어언 11년, 이제는 캔사스의 촌구석에서 아들, 딸과 함께 돼지나 키우고 조용히 살고 있다.

그런 머니의 새로운 인생을 가능하게 했던 아내는 죽고 돼지들이 전염병으로 죽자 생활고에 시달린다.
이때, 어느 두 카우보이가 창녀에게 칼을 휘둘러 얼굴을 흉하게 만든 사건이 일어나는데, 그곳의 부패한 보안관 리틀 빌 대거트(Little Bill Daggett: 진 핵크만 분)는 말 몇필만 받고 그들을 풀어주었다.

이에 화가 난 창녀들은 그 두 악당에게 1천불의 현상금을 걸었고 새파랗게 젊은 스코필드(The Schofield Kid: 제임즈 울벳 분)가 돈을 노리고 동업자로서 머니를 찾아온다.
이에 머니는 함께 떠나기로 하고, 옛날에 함께 일하던 흑인 총잡이 레드 로건(Ned Logan: 모건 프리먼 분)을 데리고 간다.

로건 역시 무법자의 생활을 청산하고 조용히 살고 있었으나 머니의 부탁으로 따라나선다.
세 사람은 빅 위스키로 향하고 있을 즘, 열차에선 비열한 총잡이 잉글리쉬 봅(English Bob: 리차드 해리스 분)이 마을에 들어온다.

그러나 보안관에게 잡혀 폭행을 톡톡히 당한 채 쫓겨난다.
이때 같이 왔던 작가 보상(W.W. Beauchamp: 소울 루비넥 분)은 소설 소재를 얻기 위해 마을에 남게 되고, 이후에 벌어지는 사건들을 직접 목격하게 되는데.

몇 해가 지난 뒤, 안소니아 페더스(Ansonia Feathers) 부인은 몹시 힘든 여행을 거쳐 그녀의 유일한 딸이 있었던 마지막 장소인 호즈먼 카운티(Hodgeman Contry)를 방문하였다.
윌리엄 머니는 오래 전에 그의 자식들과 함께 사라져 버렸다.

그가 샌프란시스코에서 곡물 산업으로 성공했다는 소문도 있었다.
하지만 페더스 부인은 왜 자신의 하나 밖에 없는 딸이 악명높고 부도덕하며 과격한 기질의 도둑이자 살인자인 그와 결혼했는지 설명해주는 어떠한 것도 찾을 수 없었다.

포스터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공유된 동영상입니다. ---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경우 메일 주시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