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견만리 : 2016 트렌드 쇼 1편, 무엇이 왜 뜰 것인가 : 김난도 - 교수 |
링크 | 동영상 |
* 일부 동영상은 외부설정이 차단되어 있어 유튜브 사이트로 링크 처리합니다. |
제목 | 명견만리 : 2016 트렌드 쇼 1편, 무엇이 왜 뜰 것인가 | ||||||
종류 | 강연 경제 라이프 | 인물 | 김난도 | 교수 | 일자 | 2016년 01월07일 | 024회 | ||
키워드 | 2016년 소비 트렌드 가성비 저성장 샤오미 유통 노브랜드 | 태그 |
내용 |
2016, 무엇이 왜 뜰까? 올해로 10년째, 트렌드를 분석하고 있는 김난도 교수, 소비트렌드 분야의 전문가인 그는, 2016년에 어떤 트렌드를 가장 중요하게 보았을까요? 2016년 우리는 어떤 한해를 보내게 될까요? 김난도 교수가 주목한 소비트렌드는 바로 이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키워드가 눈에 띄시나요? 김난도 교수가 주목한 2016 소비트렌드
* 출처 : https://blog.naver.com/miraebookjoa/220591767548 |
* 출처 : KBS |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공유된 동영상입니다. ---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경우 메일 주시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댓글목록 0